UPDATE : 2019.10.23 수 19:03
상단여백
HOME 인터뷰
"제 꿈은 최고의 MC가 되는 겁니다",BJ임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7.03 19:20

BJ임다

아재개그, 넌센스 퀴즈, 절묘한 BGM으로 사람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는 BJ임다를 직접 만났다. 

임다는 평소 방송에서 장난끼 많은 아이같은 이미지였는데 실제로는 정 반대로 굉장히 침착하고 신중하며 예의가 바른 사람이였다. 

곧고 올바른 사람인것을 인터뷰 내내 느끼다 고등학교 자퇴를 했다는 말에 조금 놀랐지만 사정을 들어보니 이해가 갔다. 

자퇴의 계기는 자신의 아버지의 권유였으며 "평범하게 대학가서 세월을 낭비할 바에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아라"라는 뜻이 있었다.

그런 아버지의 영향때문인지 엇나가지 않고 모범생처럼 착실한 10대를 보내다 19살 이른 나이에 대학을 가게 되어 졸업 후 MC의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을 해왔다.

지금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비춰 지는 BJ임다의 모습은 하루 아침에 완성된 것이 아니라는 말이었다.

최근 철구의 방송의 '철구를 웃겨라'에서 그간 갈고 닦은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엄청난 활약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와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기분이 좋은 것도 잠시, 한편으론 인기가 떨어질까 고민이 된다며 방송 소재에 대한 근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 방송 중 얻게 되는 별풍선 전부를 기부하는 선행도 하고 있어 이렇게 착실한 BJ가 또 있을까 의구심이 들기도 한다. 

영상을 통해 BJ임다의 속 깊은 이야기와 그의 꿈 이야기, 학창시절, 그리고 철구와의 방송 등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발편집주의보' 울리며 유튜브 시작한 모델이소라, 촬영도 편집도 스스로해...
'발편집주의보' 울리며 유튜브 시작한 모델이소라, 촬영도 편집도 스스로해...
데이트 2번만에 청혼해 국제결혼한 ‘미니멀라이프’ 유튜버
데이트 2번만에 청혼해 국제결혼한 ‘미니멀라이프’ 유튜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