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3 수 19:03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유튜버 에드머 "1월 13일 DJ 공연해요…술 파는 올나잇 파티 함께 즐겨요"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1.10 18:33

'음악'하는 유튜버 에드머(윤석원)가 2018년 새해 첫 공연을 팬들에게 알려왔다. 

지난 5일 에드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에드머 Edmmer'를 통해 "2018년 1월 13일 토요일 '올나잇' 파티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매년 12월 혹은 1월(연말·연초)이면 자신이 작곡한 음악을 이용해 '디제잉' 공연을 해온 에드머가 올해 초에도 공연을 이어나가는 것이다. 

에드머는 "합정동에 있는 프리즘 홀에서 공연한다"라면서 "'술'과 함께 즐기는 공연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미성년자의 참여는 힘들 것 같다"고 전했다. 

유튜브 '에드머 Edmmer'

에드머가 참여하는 공연의 이름은 '하이파이브'. 에드머 뿐 아니라, 함께 음악 하는 여러 동료도 참여한다. 

'하이파이브' 공연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는 노이지보이즈, TRIO E.C, ECS x E-MAIN, 박선기, 줌바자이저, 모야밴드, 최고기, 공도하, 비버, HIHG-G, Blue Brick, 미소드럼, Dino.T, BREATHE, 브레이 x OVDL, 박살 등 에드머를 포함해 총 19팀이다. 

19팀의 공연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합정동 프리즘 홀에서 개최되며, 공연은 새벽까지 이어진다. 에드머는 "1년에 몇 번 없는 기회"라면서 팬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에드머가 참여하는 공연 '하이파이브'의 티켓 가격은 1만원이다. 공연이 열리는 '프리즘플러스'는 합정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유튜브 '에드머 Edmmer'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발편집주의보' 울리며 유튜브 시작한 모델이소라, 촬영도 편집도 스스로해...
'발편집주의보' 울리며 유튜브 시작한 모델이소라, 촬영도 편집도 스스로해...
데이트 2번만에 청혼해 국제결혼한 ‘미니멀라이프’ 유튜버
데이트 2번만에 청혼해 국제결혼한 ‘미니멀라이프’ 유튜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