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2.23 금 19:49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커버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 킴닥스, 지파운데이션 '홍보대사' 됐다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1.18 14:42
  • 댓글 0
유튜브 '지파운데이션'

40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킴닥스'(김다은)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16일 지파운데이션은 함께 나눔·행복을 퍼뜨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유튜버 킴닥스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킴닥스는 뛰어난 '커버 메이크업' 능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커버하는 영상이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시리즈 메이크업', '칼라커버북', '무비시네마' 등도 인기가 좋다. 

그녀는 뷰티 메이크업 영상만 올리지 않고 '한 주 한 컵', '킴닥스 정원' 카테고리 영상을 통해 '힐링'을 선사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을 '힐링'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킴닥스는 타인의 아픔에 공감하고, 배려하는 영상을 찍기도 했다. 

유튜브 '지파운데이션'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기업 '마리몬드'의 제품으로 '하울' 영상을 제작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소득층 여학생 생리대지원 캠페인'을 소개하고 직접 후원에도 참여하면서 어려운 아이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준 바 있다. 

다른 사람과 함께 행복함을 느끼고 싶어서 '나눔'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킴닥스는 기독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으로부터 홍보대사에 위촉돼 더 많은 사람에게 '나눔'에 대해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유튜브 '킴닥스 KIMDAX'

킴닥스는 "얼굴이 황금비율로 예쁜 것을 떠나 긍정적인 좋은 에너지가 밖으로 뿜어져 나올 때 사람이 진정으로 아름다운 것"이라면서 "많은 사람이 내 일 뿐 아니라 주변의 일에 관심을 가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눔이 대단하고 특별한 일이 아닌 조금 더 일상적인 게 되기를 바란다"라면서 "자연스럽게 기부·후원도 좋지만 SNS에 어떤 사회적인 일이 있다는 걸 공유하고 지인들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기 유튜버 다 오는 '팬페스트' 24일·25일 열린다…총 구독자 2700만
인기 유튜버 다 오는 '팬페스트' 24일·25일 열린다…총 구독자 2700만
상황극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로 한달만에 구독자 20만명 늘린 조재원
상황극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로 한달만에 구독자 20만명 늘린 조재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