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18 금 18:34
상단여백
HOME 이슈
'유명BJ', 여성 크리에이터에 기습 뽀뽀…'성추행' 논란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1.29 15:38
아프리카TV

JTBC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워너비'(WANNA B)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특수분장 크리에이터 퓨어디(PURE.D, 김도현)가 방송 도중 '강제 뽀뽀'를 당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인터넷방송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퓨어디가 방송 도중 유명 BJ에게 강제적으로 기습 뽀뽀를 당했다"는 논란이 제기됐다. 

지난 25일 퓨어디가 아프리카TV에 유명 BJ A씨와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사전에 약속되지 않은 뽀뽀'를 당했다는 것. 

A씨는 실제 방송 도중 눈을 감은 퓨어디의 입술에 기습적으로 뽀뽀를 했다.  

채팅창을 통해 '뽀뽀'를 요구한 시청자들이 많다는 핑계와 함께 "방송에 미쳤다"라는 말로 미화하며 뽀뽀를 한 것. 당시 A씨는 "사심을 채우겠다"는 이야기도 곁들였다.

즉 온전히 시청자들이 요구했기 때문은 아니라는 이야기로 비칠 수 있는 대목이다. 

뽀뽀 전 A씨는 퓨어디에게 눈을 감으라고 한 뒤 입술을 얼굴에 빠짝 가져다 대는데, 입술을 쪽쪽 거리는 소리를 내기도 했다. 퓨어디는 잔뜩 얼굴을 찌푸렸고, '우웨엑' 소리도 냈다. 

퓨어디는 기습적으로 뽀뽀를 당한 뒤 크게 소리를 질렀고, A씨를 향해 "안 한다며"라고 소리쳤다. 이어 A씨는 웃으며 "저는 방송에 미친 놈입니다"라며 사건을 '희화화'했다. 

퓨어디는 당황한 듯 "하지 않기로 했다. 얘(A씨) 미쳤다"라고 말했다. 입은 웃고 있었지만, 방송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자각한 듯 더 이상의 반응은 하지 않았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사건에 대해 '성추행'이라는 논란이 제기됐고, 현재 팬들의 갑론을박이 진행 중이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준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륙의 실수 ‘차이슨’, ‘다이슨’ 드라이기 가성비 비교는?
대륙의 실수 ‘차이슨’, ‘다이슨’ 드라이기 가성비 비교는?
어른에서 초등학생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의 왁싱(?)
어른에서 초등학생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의 왁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