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18 금 18:34
상단여백
HOME 이슈
턱형, 자신 때문에 남편과 이혼했다는 '집착녀' 만났다 (영상)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2.07 17:13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턱형(대한건아턱형, 박현신)이 의문의 여성에게 '스토킹'을 당한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된 가운데, 턱형이 해당 여성을 직접 만났다. 

지난 5일 턱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대한건아턱형'에 자신 때문에 이혼까지 했다는 여성 A씨를 만난 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여성은 턱형에게 기괴한 영상과 녹음 파일을 보내며 '집착증세'를 보인 바 있는데, 계속해서 "인천으로 이사갈 테니 나를 만나달라"라고 말해 턱형이 그 요구에 응하기로 해 만남이 성사됐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A씨는 턱형과 만난 자리에서 "남편이 오빠(턱형) 영상 보는 거 정말 싫어했다. 맨날 보고 있으면, 성질도 냈다"라면서 "자주 싸웠는데, 막 물건을 던지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A씨는 심지어 아이가 자야 하는 상황에서도 턱형의 방송을 봤다고 한다. 시끄럽게 소리 지르며 방송하는 소리에 아이는 자다 깨는 경우가 많았고, 그것 때문에 남편과 많은 갈등을 겪었다.

남편의 반대에도 턱형의 영상을 끊지 못하고, 아이의 성장까지 방해할 수준이 돼버려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됐다. 

A씨는 끊임없이 턱형을 위협하는 태도를 보였고, "인천 이사 오면 만나줘"라면서 "서로 좋아하잖아!"라고 말해 턱형을 당황하게 했다. 

크리에이터 '안소진'(문정민)과 결혼해 '유부남'인 사람에게 말도 안 되는 집착증세를 보인 것. 거리를 두려는 턱형의 태도가 못마땅한 듯 "아까는 좋다면서! 이사 오면 만나준다면서!"라고 소리도 질렀다. 심지어 턱형의 몸을 손으로 찌르며 "가벼운 터치 할 수 있잖아"라는 말을 하기까지 했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A씨는 '유부남'으로서 당연한 선택인 '거리 두기'에 대해 자신을 무시한다고 생각하고, 상처입혔다고 여기는 '망상 증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에 턱형은 "이 여성분과 얘기를 나눠서 마음에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에게 이상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매몰차게 '복수'하거나 '무시'하는 태도를 보인 적이 없기 때문에 그 말은 진심으로 보인다. 실제 '음식 거짓 주문'을 통해 방송을 방해하고, 계속 사무실로 찾아와 위협하는 사람들에게도 턱형은 '호의'를 베풀었다. 

하지만 영상 말미 '마지막'이라고 언급한 턱형에게 A씨는 "마지막이라뇨? 한 번 더 본다면서. 왜 말이 달라져. 사람 가지고 놀아? 내가 X같이 보여?"라고 말해 그의 팬들을 걱정하게 했다. 

영상을 본 턱형의 팬들은 "병원 상담이 필요해 보인다", "아내가 위험해질 수도 있다", "저 정도면 '협박죄'로 벌금 받는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전준강 기자  orionnada@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준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륙의 실수 ‘차이슨’, ‘다이슨’ 드라이기 가성비 비교는?
대륙의 실수 ‘차이슨’, ‘다이슨’ 드라이기 가성비 비교는?
어른에서 초등학생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의 왁싱(?)
어른에서 초등학생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의 왁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