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러시아서 활동하는 유튜버 민경하 '트로이아르케'와 팬미팅…100명 넘는 팬과 소통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2.09 11:37
민경하 인스타그램

러시아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유튜버 민경하가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가 초청한 팬미팅에 참가해 팬들을 만났다. 

지난 7일 에스테틱브랜드 트로이아르케는 러시아에서 'K-Beauty'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한 뷰티 유튜버 '민경하'와 함께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트로이아르케는 지난달 21일 스카이파크킹스타운 호텔 동대문점에서 민경하의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100여명이 넘는 팬들과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일리야 벨라코프, KBS World Radio& 불곰팟 캐스트 PD 이의찬, 러시아 유튜브 채널 'Lena's Ruko TV'를 운영하는 레나, '김치오빠'로 알려진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태권, 이지러시아 서병용 작가, 시원스쿨 러시아 강사 빅토리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러시아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운영하는 그녀의 팬미팅에는 러시아와 관련된 사람들이 많이 참석해 현지에서 그녀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를 가늠케 했다. 

현지인들과 어울려 콘텐츠를 진행하는 민경하 / 유튜브 'kyungha MIN'

이날 민경하는 "이번 팬미팅을 계기로 한국에 거주하는 러시아, 카자흐스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트로이아르케 해외사업본부 측은 "유튜버 민경하의 러시아 활동을 통해 현지의 뷰티 시장 가능성에 긍정적인 기대를 걸고 있으며, 앞으로도 'K-Beauty'의 한국 에스테틱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민경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러시아어'를 사용해 "몸이 매우 좋지 않았지만, 11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찾아줘 정말 힘이 났다"라면서 "한국과 러시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기쁘고, 팬미팅에 참석한 모두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민경하는 러시아 현지에서 활동하는 유튜버로 러시아로 콘텐츠를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약 29만명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10만명. 인스타그램에도 러시아어로 글을 써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kyungha MIN'

전준강 기자  orionnada@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준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