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2.23 금 19:49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트위치 방송 등장한 나인뮤지스 '경리'가 보여준 매력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2.09 15:17
  • 댓글 0
트위치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박경리)가 세계적인 인터넷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 tv)의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 8일 경리는 트위치 채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게임 '프리스타일'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방송했다. 

경리는 게임사 '조이시티'의 프리스타일 농구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캐릭터를 홍보하기 위해 방송에 출연했다. 

시청자들 대부분은 남성들이었고, 방송에 등장한 경리를 보고 캐릭터는 안중에도 없고 오직 경리에 완전하게 빠져들었다. 

경리는 자신의 캐릭터 구매를 홍보하면서 노래에 맞춰 춤을 췄는데, 시청자들은 "오우야", "미칠 것 같다", "너무 사랑스럽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트위치

이어 경리는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너무 예쁘다", "왜 이렇게 귀여운 건가"라는 등의 채팅에 크게 웃으며 좋아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던 '코스프레'하는 모습이 나오자 채팅창이 터져나갈 듯 여러 사람이 멘트를 올렸다. 이에 더해 섹시한 웨이브를 살짝 선보이자 시청자들은 더욱 열광했다. 그들은 방송을 마쳐야 하는 경리에게 "가지마"라고 애원하기도 했다. 

경리는 "오늘 방송 정말 재미있었고, 실시간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면서 "혹시나 트위치에서 방송한다면 많이 봐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치

전준강 기자  orionnada@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준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기 유튜버 다 오는 '팬페스트' 24일·25일 열린다…총 구독자 2700만
인기 유튜버 다 오는 '팬페스트' 24일·25일 열린다…총 구독자 2700만
상황극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로 한달만에 구독자 20만명 늘린 조재원
상황극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로 한달만에 구독자 20만명 늘린 조재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