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2.23 금 19:49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커플다이어리' 보컬 'ASMR' 유튜버 혜디 앨범 '초콜릿 주지마' 발표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2.13 12:43
  • 댓글 0

'ASMR' 유튜버 혜디가 소속돼 있는 인디 그룹 '커플다이어리'가 다섯 번째 앨범 '초콜릿 주지마'를 발표했다. 

지난 11일 기획사 일공이팔은 그룹 '커플다이어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노래 '초콜릿 주지마'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노래 '초콜릿 주지마'는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호익과 혜디의 보컬이 덧씌워진 팝 트랙으로, 밸런타인데이에 벌어질 법한 소소한 다툼을 가사에 담았다.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 감각 쾌락 반응)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꿀성대'를 들려줘 많은 팬에게 사랑받는 혜디 특유의 목소리가 호익의 부드러운 보컬과 만나 달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노래 가사도 투덕거리는 연인이 결국은 '사랑해'라는 말을 전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더욱더 키워나가는 내용이 담겨 있어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초콜릿 주지마'에서 특유의 꿀 성대를 자랑한 혜디는 이번 노래를 통해 '커플다이어리'의 보컬로 합류했으며, 앨범 커버 모델로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혜디는 현재 유튜브 채널 'HYEDY ASMR'을 운영하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구독자는 약 4만 3천명이다. 

유튜브 'HYEDY ASMR'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기 유튜버 다 오는 '팬페스트' 24일·25일 열린다…총 구독자 2700만
인기 유튜버 다 오는 '팬페스트' 24일·25일 열린다…총 구독자 2700만
상황극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로 한달만에 구독자 20만명 늘린 조재원
상황극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로 한달만에 구독자 20만명 늘린 조재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