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24 목 17:06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국내 최고 인기 야구단 '기아 타이거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한다"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2.28 11:25
기아타이거즈

'2017 KBO 리그'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통합우승'을 이룩한 국내 최고 인기 야구단 '기아타이거즈'가 올 시즌에 함께 동행할 크리에이터를 뽑는다. 

지난 27일 기아타이거즈는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타이거즈 C.C(Content Creator,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라고 밝혔다. 

타이거즈 C.C는 기아타이거즈 구단은 물론 선수단 그리고 팬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발굴해 사진과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제작해 팬들에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팬들이 그라운드에서 보는 선수들 모습 외에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선수들의 이야기를 다양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팬들이 보고 싶었던 경기와 관련한 뒷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광구, 전남, 전북 지역 거주 대학생이면 된다. 영상(사진) 분야 2명을 선발하며,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기아타이거즈 구단은 서류심사와 심층 면접을 거쳐 기성세대가 볼 수 없는 부분을 캐치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무장해 참신한 기획을 내놓을 수 있는 지원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기아타이거즈 팬 중 20대 여성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여성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 제작 능력도 중요하게 평가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거즈 C.C가 되고 싶은 대학생은 3월 7일까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직접 제작한 콘텐츠(자유주제, 영상 1건 이상)를 제출해야 한다.

선발된 타이거즈 C.C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곳곳을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와 구단 유니폼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준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5.18 비하 발언한 ‘BJ철구’ 이름 딴 광주 PC방 결국 간판 내려
5.18 비하 발언한 ‘BJ철구’ 이름 딴 광주 PC방 결국 간판 내려
유튜버 '오마르의 삶', 자신의 생각을 담은 에세이집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발간
유튜버 '오마르의 삶', 자신의 생각을 담은 에세이집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발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