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열려…이사배·씬님 만난다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3.09 18:30
겟잇뷰티콘

국내에서 손꼽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직접 만나 '메이크업'에 대해 교감을 나눌 기회가 마련됐다.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국내 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참가하는 '겟잇뷰티콘'이 열려 11일까지 진행한다. 

'겟잇뷰티콘'은 국내 최초로 열리는 '뷰티 페스티벌'이며, 관람객들에게 '화장품'을 알리기보다는 화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목적이다. 

이 축제는 국내 최고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를 기획·제작하는 온스타일과 국내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회사원A, 곽토리, 윤쨔미, 로즈하, 한별 등을 보유한 CJ E&M의 1인 창작지 지원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함께 만든다. 

축제의 현장에는 미러존, 진단존, 큐레이션존, 겟잇뷰티존, 뷰티플레이존, 뷰티 크리에이터 부스, 인플루언서 플리마켓존, 베리유니크존, 소셜라운지, 메인스테이지가 마련돼 있다. 

왼쪽은 이사배, 오른쪽은 로즈하 / 이사배, 로즈하 인스타그램

진단존에서는 내 피부상태와 퍼스널컬러를 알아볼 수 있고, 큐레이션존에서는 나에게 맞는 뷰티템을 구성할 수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부스에서는 DIA TV의 크리에이터 뿐 아니라 100만 유튜버 이사배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람객들에게 알찬 정보를 전해줄 예정.

또한 10일 토요일 오전에는 겟잇뷰티의 MC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가 한자리에 모여 '겟잇뷰티 2018' 현장 녹화를 진행한다. 

CJ E&M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사업국 김형욱 국장은 "온스타일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모티브로 한 '겟잇뷰티콘'이 6개월의 기획 기간을 거쳐 첫선을 보인다"라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