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많이 먹어 본 놈 BJ범프리카가 차린 치킨집, ‘먹방 경험 노하우 모두 담았다’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4.03 14:32
BJ범프리카 인스타그램

많이 먹어 본 놈 BJ범프리카가 차린 치킨집, ‘먹방 경험 노하우 모두 담았다’

인터넷방송인 중 먹방으로 손꼽히는 BJ범프리카가 부산시에서 치킨집 사업을 시작했다.

범프리카는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뜻하는 ‘인생치킨’으로 이름을 지어 사람들에게 자신이 여태껏 먹어 왔던 배달음식을 기반으로 직접 요리법을 연구했다고 한다.

아프리카TV

치킨집 사업을 하기 위해 작년 11월부터 방송이 소홀해진 점을 알렸는데 5개월간 치킨 요리법을 연구해 허투루 하지 않았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다.

인터넷방송인들이 안정적인 직업이 아니다 보니 부가적인 사업을 펼치는 경우가 많은데 범프리카도 마찬가지로 치킨 사업을 시작하긴 했지만 치킨을 먹어보는 것과 달리 만드는 것에 대한 차이가 얼마나 큰지 깨달았음을 팬들에게 알리기도 했다.

부산시 진구에 본점을 오픈하고 곧이어 수영구에 2호점을 내면서 박차를 가했다.

자신의 치킨집을 방문해준 동료 BJ용느와 BJ킹기훈의 방송에서 범프리카는 벌써 체인점 사업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해 화제성을 예측할 수 있었다.

또한 범프리카가 치킨을 직접 고객에게 배달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말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는 배달을 온 범프리카와 인증 사진을 남기는 사람들도 있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