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4.23 월 15:27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SNS전용 ‘블라인드 뮤지션’, 심사위원 임정희도 놀란 참가자 실력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4.06 16:44
  • 댓글 0
블라인드 뮤지션

페이스북 스트리밍으로만 진행하는 블라인드 뮤지션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진정한 실력자들이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블라인드 뮤지션은 퍼포먼스와 사업성에 큰 가중치를 두는 음악, 음반 시장에서 “음악의 본질을 사랑하며, 능력을 겸비하고 있는 가수 지망인들에게 공평한 기회” 를 주고자 3사가 뭉쳐 오디션을 기획했다고 한다.

지난 5일에 방송된 3회차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일반인 참가자들의 목소리가 공개되자 영상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유튜브 '블라인드 뮤지션' 채널

임정희, 왁스, 허각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참가자들의 목소리를 오로지 귀로만 듣고 평가하는데 쟁쟁한 실력자들이 나와 모두를 놀라게 할 정도였다.

임정희는 한 참가자에게 “기성가수 같다”라는 평을 남기면서 이름이 없는 것을 대신해 목소리와 어울리는 닉네임을 붙여주기도 했다.

유튜브 '& 홍대 쏭카페창현 거리노래방' 채널

또한 프로그램의 MC를 맡게 된 BJ창현은 홍대 길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으로 일반인 참가자들을 매주 만나면서 상금을 내건 노래 대회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라인드 뮤지션 방송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수요일 저녁 6시에 실시간 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방송된 영상은 유튜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벨 누르지마세요’ 부탁에도 초인종 울려 아기 깨운 전도사의 최후
‘벨 누르지마세요’ 부탁에도 초인종 울려 아기 깨운 전도사의 최후
케이블에서 만나는 ASMR 이색방송, ‘아름다운 꿀꿀선아가 시청자의 귓속을 책임집니다’
케이블에서 만나는 ASMR 이색방송, ‘아름다운 꿀꿀선아가 시청자의 귓속을 책임집니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