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지상파 출연해 화제 모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MBC 미술센터에서 일했어요”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8.04.12 16:49
MBC 라디오스타

1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11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방송에 출연한 이사배는 가수 선미와 비슷한 외모로 유명한데, 토크쇼에서 과거 MBC 직원이었음을 밝혀 더 화제를 몰았다.

MBC 분장실에서 근무하다 약품에 화상을 입게 되는 사고를 겪어 퇴사한 후 유튜브에서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정보들을 공유하게 되었다고 한다.

1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기록하고 있다 보니 라디오 스타 MC들 모두가 이사배의 수익에 대해 매우 궁금해했는데 최근 부모님 집 장만을 할 예정이라고 밝혀 금액이 적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유튜브 'RISABAE' 채널

특히 이사배는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메이크업을 뛰어나게 잘 하는 실력자로 유명한데 가끔은 메이크업을 뛰어넘어 분장술을 보여주기도 해 보는 이를 즐겁게 한다.

이 날 방송이 끝난 직후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순위에 ‘이사배’ 이름을 1위를 기록했으며 다음 날까지도 계속 순위를 지키기도 했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 후 이사배는 자신의 SNS에 팬들을 가리키는 애칭 ‘꼼화아가씨, 도련님’을 언급하며 “덕분에 제가 정말 꿈같은 일이 생겼어요! 기뻐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정말 사랑해요”라는 말을 남겨 애정을 과시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