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케이블에서 만나는 ASMR 이색방송, ‘아름다운 꿀꿀선아가 시청자의 귓속을 책임집니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8.04.20 16:54
OGN

소리로 정신적 쾌락을 가져다주는 ASMR이 유튜브에서 초강세로 유행하다 결국 방송 프로그램까지 자리 잡게 되었다.

유튜브에서 6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ASMR 크리에이터 꿀꿀선아가 OGN에 출연해 다양한 ASMR 소리를 선보이고 있다.

꿀꿀선아는 작년 2017년부터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 방송을 시작으로 ASMR 콘텐츠, 에쎄머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유튜브 OGN 채널
ASMR Suna 꿀꿀선아

현재 자신의 일상과 팬들의 소통을 위해 트위치에서 스트리밍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선 미니돼지가 밥 먹는 소리 등 다양한 ASMR 영상을 올리고 있다.

예쁜 목소리를 가진 것과 더불어 소녀 같은 미모를 보유하고 있어 남녀 가리지 않고 팬들이 매우 많은 편인데 이제는 케이블방송에 데뷔(?)하게 되어 TV에서도 미모를 널리 알리고 있다.

게임전문 채널 OGN에서는 ASMR 콘텐츠라는 이색적인 시도를 해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는데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이 상당수 좋은 편이다.

하지만 1회 차에선 생각보다 좋지 않은 음질에 고비가 있었지만, 현재는 방음을 보강해서인지 잘 잡힌 소리가 송출되고 있다.

꿀꿀선아의 ASMR 프로그램은 OGN 채널에서 월요일 밤 11시에 시청이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