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아들따라 인터넷방송 시작한 김윤태 아버지, ‘전직경찰의 미친생활’ 유튜브 채널 개설해...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8.05.04 14:36
김윤태 / 김종남

자극적인 방송으로 수많은 논란을 빚었던 스트리머 김윤태의 아버지가 인터넷방송 활동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윤태 아버지는 ‘전직 경찰의 미친생활’ 타이틀을 내걸고 ‘김종남유튜브’라는 이름의 채널에서 일상생활 콘텐츠를 올리고 있는데 여느 유튜버와 다를 게 없었다.

유튜브 '김종남유튜브' 채널
유튜브 '김종남유튜브' 채널

간혹 영상에 등장하는 김윤태를 꼼짝 못 하게 호통을 치거나 장난스럽게 발로 차도 아버지 앞에서만큼은 착한 아들의 모습을 보여 구독자들은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말썽꾸러기 아들 김윤태의 방송 스타일과는 달리 김종남은 본인이 보여주고 싶은 것, 알리고 싶은 것들을 자연스럽게 풀어나간 듯 보였다.

53세의 적지 않은 나이에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아들 김윤태의 영향이 가장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김윤태의 아버지로서 유튜브 활동에 고충이 있었다. 김윤태 팬들이 원하는 자극적인 스타일의 영상을 김종남에게 요구해왔던 것인데 이에 “윤태가 자극적인 영상을 찍는다고 해서 자극적인 영상을 바라시는 분이 많은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 점에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대처했다.

덧붙여 “애초에 제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정말 인기, 돈 그런 거 바래서 시작한 게 아닙니다.”라는 말과 함께 “좋은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을 위해 시작하게 된겁니다. 댓글을 다실 때 조금 신중하게 작성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