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트레져헌터 도움으로 한국서 활동하게 된 훈남 스트리머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5.04 16:59
트레져헌터 / 유튜브 '가브리엘' 채널

한국에서 인터넷방송 활동을 염원하던 스트리머 가브리엘이 비자문제를 해결하고 한국에서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가브리엘은 크로아티아 출신으로 약 2년여 전부터 미국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해왔는데 한국에선 방송으로 인한 수익 활동에는 비자 발급이 있어야 하는 문제로 오고 싶던 한국을 오지 못하고 있었다.

유튜브 '가브리엘' 채널

그러나 MCN 회사인 트레져헌터에서 가브리엘의 비자 문제를 해결해주어 얼마 전 동료 스트리머인 공혁준의 마중을 받으며 한국에 무사히 도착했다.

30일에 올라온 영상에는 가브리엘이 한국에 도착한 모습이 담겨 있는데, 가브리엘은 “(비행기에서)오는 내내 잠을 안 잤어. 미국에 있었지만, 머리는 내내 한국에 있었다.”라고 말하면서 그간의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리고 한국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 ‘매운 치즈 돈가스’를 먹으러 간 식당에서 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김치를 집어 먹으며 미국음식보다 한국음식이 더 맛있다고 표현했다.

유튜브 '가브리엘' 채널

식사가 끝난 후 한 카페에 들러 커피를 잔뜩 사 포장한 뒤 자신의 비자를 해결해준 트레져헌터 회사를 방문했다.

트레져헌터 직원들은 가브리엘과 어색할 수도 있었던 분위기를 유쾌한 웃음으로 잘 반겨주면서 회사 내부를 견학시켜주기도 했다.

영상 속에서 한국에 오게 되어 기분이 좋았던 가브리엘은 시종일관 미소를 띤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이의 마음까지도 흐뭇하게 만들었다.

구독자들은 한국으로 이사 온 가브리엘에게 “진심으로 열렬히 환영한다.”, “한국에서 활동 기대한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유튜브 '가브리엘' 채널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