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2018 APL 시즌1 파이널, 1라운드 1위 차지하며 '클래스' 보여준 전 Cles, 현 Gen.G Gold 팀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5.08 11:28
< 1라운드 1위를 차지한 Gen.G Gold 팀 / 사진 - 이찬규 기자 >

2018년 5월 5일, APL 시즌1의 결승전이 송파구 소재 기가 아레나에서 시작됐다. SnakeTC와 Lstars 등 해외팀 포함 24개 팀이 모두 모인 가운데 첫 번째 라운드가 진행됐다.

첫 번째 라운드는 미라마 맵에서 1인칭으로 진행됐으며 비행기의 방향은 4시에서 9시 방향으로 설정됐다. 우승 유력 후보로 점쳐지는 Quadro, Gen.G Black, OGN Entus Ace, Snake Tc 등의 팀들은 각자 선호하는 지역으로 흩어지는 양상을 보였다.

경기가 시작된지 8분, 하얀눈길 배대현 선수가 있는 Afreeca Freecs Ares 팀이 OPGG Hunters 팀과 만나 격전 끝에 2명의 선수가 킬을 당하고, KDG 팀에게 Daehwi 선수마저 킬을 당하며 졸지에 배대혁 선수 홀로 남은 불리한 상황이 펼쳐졌다.

경기 중반 네 번째 자기장은 San Martin 남서쪽 능선으로 좁혀진 가운데 다수의 팀이 붙어 멸망전을 벌인 가운데 KDG와 AFF 등 유력팀들이 전멸하며 낮은 순위를 기록했다.Freecs Ares 팀이 OPGG Hunters 팀과 만나 격전 끝에 2명의 선수가 킬을 당하고, KDG 팀에게 Daehwi 선수마저 킬을 당하며 졸지에 배대혁 선수 홀로 남은 불리한 상황이 펼쳐졌다.

다섯 번째 자기장이 좁혀진 상황에서 CJ Entus Ace와 Gen.G Black(전 NTT)팀이 자기장 중앙에 자리를 잡으며 유리한 위치 선정을 보여줬다.

접전 끝에 4명 모두 생존한 Gen.G Gold(전 Cles)가 각을 벌리며 Gen.G Black과 OGN Entus Ace 등을 제압했고, 16킬을 하며 1라운드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비자 문제로 인해 3명의 선수만 경기에 참가한 Night Wolf 팀은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5위로 순위 방어에 성공하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1라운드 경기 중 Afreeca Freecs Fatal 팀의 게임이 튕기는 사고나 일어나 경기 규정에 따라 추가 포인트가 지급됐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