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우여곡절 끝에 ACTOZ STARS INDIGO 팀이 2라운드 1위 차지해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5.08 11:30
< 2라운드 1위를 차지한 ACTOZ STARS INDIGO 팀 / 사진 - 이찬규 기자 >

2라운드 경기는 미라마 맵에서 3인칭으로 진행됐으며 비행기의 방향은 7시에서 2시로 시작됐다.

 

경기 초반 자기장 내에서 중국팀 Lstars가 Los Leones 북부에서 ITCK ROCCAT ARMOR 팀의 공격을 받아 팀원 3명이 킬을 당하면서 불리한 상황이 됐다.

두 번째 자기장이 좁혀질 때 일부를 제외한 모든 팀들이 자기장 중앙으로 밀집하는 양상을 보이며 정신없는 격전이 벌어졌다.

경기 중반 Gen.G Gold 팀의 SimSn 선수가 KDR 선수들에 둘러싸여 갇힌 상황에서 KDR 선수들의 수류탄 실수가 나왔다. 이는 KDR 팀에게 치명적으로 작용해 결국 Gen.G Gold 팀에게 전멸당하며 최하위 순위를 기록하는 일이 벌어졌다.

경기 중후반 DPG 팀 역시 난전 가운데 수류탄 실수로 인해 팀킬을 하며 순식간에 스쿼드가 전멸하는 모습을 보였다.

< 2라운드 2위를 차지한 Gen.G Black(전 KSV NOTITLE) / 사진 - 이찬규 기자 >

경기 후반 Gen.G Gold가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ACTOZ STARS INDIGO에게 피해를 입히는가 싶었지만 기절한 선수를 살리고 곧장 반격에 나선 ACTOZ STARS INDIGO는 Gen.G Gold의 남은 두 선수를 전멸시켰다.

이후 Gen.G Black이 AFF의 선수들과 접전을 벌여 AFF는 전멸, Gen.G Black은 2명이 생존한 가운데 온전한 스쿼드를 유지한 ACTOZ STARS INDIGO가 Gen.G Black의 선수들을 전멸시키며 2라운드의 1위를 차지했다.

< 2라운드가 종료된 직후 순위표 >

2라운드까지의 현재 순위는 Gen.G Gold(전 KSV CLES)가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어 Gen.G Black, ACTOZ STARS INDIGO, OGN ENTUS ACE, Cloud9 PUBG KR가 각각 5위까지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