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이슈
2018 APL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서 접전 끝에 1위 차지한 BSGL 팀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5.08 11:29
< 5라운드 1위를 차지한 BSGL 팀 / 사진 - 이찬규 기자 >

APL 시즌1 파이널, 마지막 라운드인 5라운드는 에란겔 맵, 3인칭으로 진행 됐다. 비행기의 방향은 4시에서 8시로 아래 지역을 횡단하는 보기 드문 방향으로 향했다.

초반부터 자기장이 밀베가 위치한 남쪽 섬으로 집중되는 경향을 보였으며 본섬에 위치한 팀들의 난황이 예상됐다. 또한 두 곳의 다리를 기점으로 많은 교전이 일어났다.

프리모스크쪽 다리에서는 WGS 선수들이 '검문소 메타'를 진행하며 다리로 진입하는 팀들을 견제했고, Gen.G Black는 강남 지역에서 시작하여 프리모스크 다리를 지나 밀타 인근 다리로 향하는 등 극한의 동선으로 위기에 봉착한 상황을 보였다.

자기장이 줄어들수록 Gen.G Black의 이동 동선은 감탄을 자아냈다. 과감하게 필드를 가로질러 진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순위 방어의 희망을 이어나갔다. 

그러나 이후 상황에서 Gen.G Black는 한 명씩 다른 팀에게 킬을 당하며 결국 이번 라운드에서 6위를 기록했다.

자기장이 양각에 잡히며 위기를 맞는 듯 했던 Gen.G Gold는 꾸준히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며 최종 1위를 차지할 지도 모르는다는 기대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경기 종반, BSGL 3명, Gen.G Gold 2명, MEDIA BRIDGE RED 1명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Gen.G Gold 선수들이 MEDIA BRIDGE RED 팀을 정리하며 1위를 하는 듯 보였지만 BSGL 선수들의 진입으로 인해 BSGL이 5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