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BJ사진 사칭해 여성에게 ‘직접 만나자’, 의도 알수 없는 만남 요구해..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5.08 17:06
BJ김인호 인스타그램 / 유튜브 '김인호TV' 채널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는 BJ김인호가 자신의 방송에서 사칭범이 여자를 만나려고 유도하는 사람이 있다고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BJ김인호는 훈훈한 외모를 지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지난 7일 실시간 방송에서 자신은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데 사칭범이 김인호의 사진을 그대로 베껴와 자신인 척 사칭을 하고 있는 것을 제보 받았다고 말했다.

김인호에게 제보한 여성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칭범이 김인호인 척 천연덕스럽게 말을 걸어와 게스트로 출연 섭외까지 한다.

그러나 통상적으로 누군가를 사칭할 때에 직접 만나게 되면 들통나버리기 때문에 만나는 것을 꺼려하는데 이 사칭범은 조금 달랐다.

유튜브 '김인호TV' 채널

계속해서 여성에게 “게스트 한 번 하실래요?”라고 집요하게 부추기다 전화까지 직접 거는 대범한 모습을 보여 김인호는 이런 점이 보통의 사칭범과 달라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뭔가 수상한 낌새를 차린 여성이 아프리카 홈페이지로 쪽지를 보낼 테니 답장을 보내 본인임을 확인시켜 달라 말했지만 엉뚱한 말을 하며 답변을 회피했다.

유튜브 '김인호TV' 채널

채팅에서 주고받은 대화의 정황을 보았을 때 진심으로 여성과 직접 만날 의도가 드러나 보이는데 도대체 왜 이런 방법으로 여성을 필사적으로 만나려 하는지 속을 알 수 없어 무섭기까지 했다.

김인호는 일반인을 섭외하는 카카오톡이 따로 존재하며 확인이 어려울 때에는 개인 메신저와 아프리카 쪽지 기능으로 확인 부탁한다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페이스북 '김인호 사칭범' 페이지

하지만 페이스북에는 김인호를 사칭하는 사람이 여전히 김인호 사진과 영상을 올려두어 이에 대해 김인호는 미디어썰에 "나의 페이스북이 아니다. 나의 계정과는 다른 사칭범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