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플랫폼
은퇴한 프로야구선수 두산베어스 투수 출신 김성배, 30일 아프리카티비(TV) '야자타임‘ 출연
  • 강인환 기자
  • 승인 2018.04.30 09:18
아프리카TV

두산베어스 투수 출신 전 프로야구선수 김성배가 아프리카TV 야구 매거진 방송에 출연한다.

30일(월) 오후 6시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되는 프로야구 토크쇼 '야자타임'에 김성배가 나와 야구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야자타임'은 야구를 자유롭게 말하는 시간을 뜻한다. 프로야구 전문 토크쇼로 매주 월요일 마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프로야구 편파방송 BJ 7명이 함께 출연해 한 주간의 프로야구 이슈를 자유롭게 말한다.

 

'야자타임'에 출연하는 BJ로는 캐스터안, 소대수 캐스터, 테디윤, 이규래 캐스터, 지캐, 서정민코치, 철이형 등이 나온다.

 

유튜브 '야구보는채널' 채널

'야자타임'은 올해부터 '월간 초대석' 코너를 신설하고, 한국프로야구 속 화제 인물이나 은퇴한 프로 야구 선수를 초대해 활약했던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출연을 앞둔 김성배는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에서 활약한 투수로, 2017년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한 선수다.

이번 '야자타임' 방송은 톸쇼 진행자 BJ캐스터안 방송국(afreecatv.com/lgtwinstv)을 비롯한 출연진 6인의 방송국에서 시청 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김차돌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를 거쳐 많은 활약을 했던 선수이기에 최근까지도 많은 분들이 은퇴 후 근황을 궁금해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야구팬들이 김성배 前 프로선수와 즐거운 소통을 할 수 있길 바라며, '야자타임'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한국프로야구 중계를 바탕으로 ‘야자타임’을 비롯한 야구 오리지널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강인환 기자  kih8434@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