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산업·사회
동영상 콘텐츠 제작위해 글랜스TV와 네이버여행+ 업무 협약 맺어...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4.27 19:40
글랜스TV

네이버 여행분야 주제판인 여행+를 운영하는 여플과 멀티채널네트워크(MCN) 기업 글랜스TV는 여행 컨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랜스TV는 패션·뷰티·라이프 스타일·엔터테인먼트·푸드·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MCN 전문업체다. 서울 시내버스 내 모니터에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송출·운영 중이며 네이버 TV에도 패션‧뷰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여플은 네이버 여행판 여행+ 운영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를 전개하면서 제휴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여행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예능프로그램, 토크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박성조 글랜스TV 대표는 “지난해 처음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면서 사업 영역도 점차 확장하고 있다”며 “여행 콘텐츠를 선도하고 있는 여플과 함께 여행 카테고리 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창훈 여플 대표는 “MCN업계의 수위 업체인 글랜스TV와 콘텐츠 제휴를 계기로 양사 간 여행 콘텐츠 사업에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을 기대한다”며 “여행 영상제작뿐 아니라 여행용품 판매까지도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