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0 금 20:31
상단여백
HOME 이슈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BJ A씨, 남자친구와 합동 방송으로 해명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5.15 15:35
< 아프리카TV 방송 화면 캡쳐 >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BJ가 방송에서 유명 BJ인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당한 사실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3일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BJ A씨는 같은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남자친구 BJ B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방송을 통해 알렸다.

A씨가 언급한 남자친구 B씨는 아프리카TV에서 파트너BJ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폭행이 논란이 되자 A씨와 같이 논란을 해명하는 방송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합동 방송으로 이번 사건에 대해서 직접 해명을 하였다. 과거 방송에서 A씨의 적극적인 대시로 지난 해 3월부터 만남을 가졌다고 밝히면서 잦은 오해들로 서로 다툼이 일어났으며 쌍방으로 싸움이 일어났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리고 이에 더해 A씨는 격해진 감정으로 방송으로 사실과 다르게 혼자 피해자처럼 알려드린 점에 대해서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했다.

A씨는 방송에서 B씨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는 것 같아 의심으로 시작된 일이라고 설명하며 다툼으로 자신이 먼저 핸드폰을 B씨의 얼굴로 던져 B씨가 분노해 폭행이 이루어졌다고 쌍방 폭행임을 인정했다.

< 아프리카TV 방송 화면 캡쳐 >

이후 아프리카TV 운영자가 제지하여 서로 시청자에게 사과하며 추후 법적으로 잘 마무리할 계획을 전달하며 방송을 종료했다.

< A씨의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

현재 A씨는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에 “죄송합니다 안녕히계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긴채 개인방송국을 중단한 상태이다.

김영호 기자  rladudgh8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피임' 설명 영상에 연령 제한 걸리자 항의 영상 올린 크리에이터 쥐픽쳐스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프리미엄 플랫폼화'로 차별성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