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BJ 철구, 아프리카TV 방송중 게스트 강은비에게 욕하며 머리채 잡은 사연
  • 강인환 기자
  • 승인 2018.05.15 15:49
< 출처 - 유튜브 채널 '강은비' >

지난 13일 아프리카TV BJ 철구와, 염보성, 김윤중의 합동방송인‘철염중 힐링캠프’의 게스트로 배우 출신 BJ 강은비가 함께 방송을 진행하였다.

이날 강은비는 함께 방송을 진행한 BJ들에게 “연기자 체험을 해보는게 어떻겠느냐?”라는 제안을 했고 “연기자가 꿈이었다.”는 철구와 함께 리얼 상황극에 도전했다.

상황극은 남자친구(철구)에게 맞은 여자친구(강은비)가 남자친구를 경찰에 신고했다는 내용으로 시작됐다. 두 사람은 실감나는 연기를 펼쳤는데 곧 철구가 강은비의 머리채를 잡는 돌발 행동을 했다.

< 출처 - 유튜브 채널 '강은비' >

철구가 갑자기 돌발 행동을 했을 때 충분히 당황스러울법 했지만, 배우 출신인 강은비는 당황한 기색을 감춘 채, 머리를 정리한 다음 철구에게 “너 이리와 앉아”라며 다음 대사를 이어나갔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분위기가 심각해지는 듯하자 염보성이 재빠르게 상황극을 종료시켜 마무리 지었고 “아무리 연기라고 해도(너무했다)”라고 철구를 나무랐다.

< 출처 - 유튜브 채널 '강은비' >

철구는 강은비에게 “(연기)좋았죠?”라며 웃으며 물었으나, 강은비는 철구의 뺨을 때리는 시늉을 하며 분위기를 다시 좋게 만들었다.

염보성은 “이건 충분히 갑분싸(‘갑자기 분위기 싸해지다’의 준말) 될만한 상황인데, 이거는 누나 인정”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한편 방송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철구의 설정이 과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사전 설명없이 머리채를 잡는 것은 너무 무례했다.”라는 지적과, “잦은 욕설과 행동이 너무 폭력적이었다.” 라는 철구에 대한 비난이 이어졌다.

강인환 기자  kih8434@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