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1 목 17:46
상단여백
HOME 산업·사회
B tv, 인기 캐릭터 '캐리'의 모든 것 만나볼 수 있는<캐리튜브> 서비스 론칭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5.30 14:55
< 출처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는 인기 캐릭터 '캐리'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캐리튜브'를 B tv를 통해 선보인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에 B tv에서 선보인 캐리튜브는 '최신작 보기', '장난감 친구들', '엘리가 간다', '캐리앤북스'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캐리 최신작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리튜브는 B tv 키즈존 내 '슈퍼키즈클럽' 메뉴에 편성되며, 오는 31일 '캐리TV'(184번) 실시간 채널에 '캐리 APP'을 연동해 실시간 채널 이용자가 VOD 서비스로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다.

SK브로드밴드는 캐리TV 채널 연동형 ‘캐리 APP' 런칭일인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2주간, “캐리의 모든 것! 캐리TV와 함께"라는 제목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실시간 캐리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 중 200명에게는 입욕제를, 캐리 VOD를 시청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캐리 마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 출처 - 유튜브 채널 '캐리TV CarrieTV' >

한편 캐리TV는 '캐리소프트'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로 장난감 완구를 리뷰하고, 어린이층에서 인기가 높은 콘텐츠를 제작한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