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1 목 17:46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개그맨 김준호, 유튜브 채널 ‘얼간 김준호’ 구독자 38만 돌파 인기몰이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5.31 18:35
< 출처 - 유튜브 채널 '얼간 김준호' >

개그맨 김준호가 코미디 및 예능 프로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 ‘얼간 김준호’채널을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6월 개설된 이 채널에서는 코미디, 게임, 먹방, 뮤직비디오, ASMR, 패러디, 파워 유튜버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방면의 영상이 올라온다. 4차 산업혁명 개그를 만날 수 있는 ’얼간김준호‘, 고품격 푸드(food)를 즐기는 ‘찰스토랑’, 얼간이의 소통 공간 ‘나는 김준호다’, ‘세상 모든 것에 도전하는 김준호를 담는 ’준호 하고 싶은 거 다 해‘, 김준호 유튜버 만들기 프로젝트 ’얼간 콜라보‘ 등이다.

특히 이 중에서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차지한 것은 ‘찰스토랑 - 금먹방’이다. 해당 영상은 음식에 식용 금을 조합한 럭셔리 코믹 먹방으로 130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개그우먼 김승혜와 함께한 ‘나는 김준호다 - 급식의 사랑’이 85만 뷰로 뒤를 이었다.

유튜브 세대라 불리는 1020세대의 젊은 층이 TV보다는 자신이 선호하는 영상을 다양하게 선택해 볼 수 있는 유튜브를 더욱 많이 이용하게 됨에 따라 적지 않은 연예인들이 유튜브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개그맨 및 개그우먼 출신 유튜버로는 김준호를 비롯해 변기수, 강유미, 김민경 등이 활약하고 있다.

한편 31일 현재 ‘얼간 김준호’의 구독자 수는 38만 명을 넘어섰으며 김준호의 콘텐츠들은 유튜브 채널 ‘얼간 김준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