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플랫폼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PUBG 더블팀’ 경쟁전 500만원의 주인은?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8.05.30 15:00
< 게임 '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의 전성시대는 블루홀에서 출시이후 정식 패키지 전 서버만으로도 전국 PC방 점유율 상위를 다툴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는 해당 영역 내에서 100명 중 단 1명만이 살아남는 생존 게임이다. 시점 전환이 가능한 슈팅 게임으로 지정한 장소에 도착하여 전투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아 상대와 대결한다. 임의 영역을 생존가능구역으로 지정해 게임의 활발한 진행에 도움을 준다.

‘트위치(소셜 비디오 서비스)’는 (주)펍지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로 진행하는 대회의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을 후원한다.

앞서 ‘PUBG 더블팀’은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2차례 진행되는 경쟁전과 스페셜 매치로 나뉘어 진행된다. 5월 31일과 6월 1일에 진행되는 경쟁 전에는 이번달 29일까지의 참가 접수 후 선발된 92개 팀이 출전하게 된다.

더블팀은 2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경쟁전을 벌이게 되고 조별 상위 10팀이 스페셜 매치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트위치에서 활동하는 파트너 스트리머 라면 참가가능한 온라인 대회로 많은 스트리머에게 기회제공을 위해 제휴 파트너도 참가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한다.

PUBG 프로 선수이기도 하면서 트위치 파트너인 경우, 자유롭게 참가 접수를 할 수 있지만, 오직 프로 선수들로만 팀을 구성하는 것은 불가하다.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