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1 목 17:46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한화 드림플러스, 대학생 인턴십 여행 크리에이터 모집
  • 강인환 기자
  • 승인 2018.06.04 13:10
< 출처 - 한화인 >

한화 드림플러스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행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턴십 프로그램인 ‘드림플러스 트래블 크리에이터’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7월 2일부터 8월 17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인턴십으로 주당 70만 원씩, 7주간 총 280만 원의 활동비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인턴십 종료 후에도 한화그룹의 다양한 캠페인, 리텐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한화그룹은 ‘드림플러스 트래블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을 즐기고 좋아하며 영상, 카드 뉴스 등 디지털 콘텐츠 제작이나 상품 디자인, 포토샵 등 디자인 역량을 갖춘 대학생을 선발해 여행 콘텐츠 제작 실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서 접수는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그룹은 ‘드림플러스 트래블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인턴십을 수료한 학생들에게 한화그룹 계열사의 관련 부서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되는 특혜를 제공한다.

강인환 기자  kih8434@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