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1 목 17:46
상단여백
HOME 이슈
여성 BJ 3명 별풍선 대가로 부적절한 관계 의혹, 민사 소송 진행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6.05 16:30
< 별풍선의 수익 구조 / 출처 - MBC 뉴스 >

지난 해 3월 국내 포털사이트에 자신의 남편이 아프리카TV의 여성 BJ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왔다며 폭로하는 글이 올라온 사건이 있었다. 글의 내용은 남편 A씨가 친정으로부터 받은 돈으로 약 10여억원의 별풍선을 선물하여 일명 '큰손'이 되었고 그것을 빌미로 여성 BJ들과 바람을 피웠다는 것이었다.

< 당시 A씨가 포털사이트에 게시한 글 >

당시 게시글의 작성자이자 A씨의 아내인 B씨는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그런데 최근 미디어썰에 현재 이 사건이 별풍선을 받은 여성 BJ들과 아프리카TV의 '부당이득금'에 대한 민사 소송으로 이어져 진행되고 있다는 익명의 제보가 들어왔다.

제보에 의하면 이 사건은 지난 해 4월 소장이 접수되었고 현재까지도 재판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피고로 지목된 인물은 아프리카TV에서 유명한 여성 BJ 3인이며 아프리카TV의 서수길 대표도 포함되어 있다. 여성 BJ 3인은 각각 2006년, 2013년, 2017부터 인터넷 방송을 진행해왔고 이들 중에는 파트너 BJ와 베스트 BJ도 포함되어 있다.

< 출처 - 대한민국 법원 대국민서비스 >

본래 재판은 지난 3월 16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재배당을 사유로 연기된 상태이다. 또한 법원에서 제공하는 사건 자료에 의하면 펜션, 오피스텔, 호텔 등으로부터 사실조회서가 전달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B씨와 피고 BJ 3인과의 상간 사실을 증명하기 위함으로 추정된다.

한편 해당 재판에서 여성 BJ 3인 중 2명의 변호는 로엘법무법인이 맡고 있으며 나머지 1명은 소송복대리인을 선임하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의 경우 대형로펌 법무법인 바른에서 변호를 맡아 재판을 진행하고 있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