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1 목 17:46
상단여백
HOME 이슈
하트시그널 시즌1 서주원, 스트리머 아옳이 공개 연애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6.12 16:47
< 서주원(좌), 스트리머 아옳이(우) / 출처 - 서주원 인스타그램, 김민영 인스타그램 >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했던 서주원이 트위치TV에서 현재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아옳이'와 함께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 출처 - 서주원 인스타그램 >

지난 11일 서주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옳이, 김민영과 함께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렸고, '아무것도 없어도, 어디에 있더라도, 어떤 환경이라도, 어떤 고난이라도'라는 글을 게시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보였다.

또한 아옳이 역시 지난 4월 26일 인스타그램에 서주원의 사진과 함께 '나의 아름다운 그대 서주원'이라고 코멘트를 남긴 바 있었다.

한편 서주원은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바 있으며 현재 레이싱 드라이버로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1 클래스에서 활약 중이다.

< 출처 - OGN 하스스톤 아옳옳옳 >

김민영은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다가 OGN의 하스스톤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며 큰 인지도를 얻었고, 지금의 아옳이라는 별명도 붙여졌다. 이를 계기로 2016년부터 트위치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하스스톤 콘텐츠를 주로 다루고 있다. 그리고 팡팡TV에서도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