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1 목 17:46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뷰티 콘텐츠' 대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시작을 알린 유튜버 밤비걸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6.14 17:03
< 출처 - 유튜브 채널 'Bambigirl 밤비걸' >

'뷰티 유튜버'로 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은 유튜버 밤비걸이 약 5개월만에 새 영상을 업로드 했다. 그녀는 영상 시작에 '오랜만이에요','어떻게 지내셨어요?'라고 물으며 자신의 근황과 생각을 밝혔는데 '콘텐츠를 쉬면서 가장 크게 했던 고민은 '내가 과연 이 콘텐츠를 만들면서 행복한가? 내가 유튜브 생활을 하는 것이 행복한가?' 그것만 생각했던 것 같아요'라며 '그런 질문을 던졌을 때 YES라고 스스로에게 대답할 수 없었다'라고 밝혔다. 나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꾸미고 가꿨던 사진의 모습이 많았던 것 같다고 고백한 그녀는 '더 이상 필요 이상으로, 자기만족 이상으로 꾸미는 것이 즐겁지 않다'고 밝히기도 했다.

< 출처 - 밤비걸 Bambigirl 인스타그램 >

이러한 이유로 뷰티 크리에이터를 그만하겠다고 밝힌 밤비걸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는데 '삶의 재미를 항상 찾아가는 사람이 저를 표현하는데 더 맞는 말인 것 같다'며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이불 고를 법, 가정 소품, 홈웨어 등 소소한 일상을 공유할 것을 전한 밤비걸에 표정에서 밝음과 기대감이 보여 앞으로의 콘텐츠에도 기대감을 높이게 했다.

유튜버 밤비걸은 2013년부터 뷰티 콘텐츠로 시작하여 14일 현재 구독자 49만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이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네이버, 'BLOSUM DAY' 개최…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블로그로 돌파구 마련하나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