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6.21 16:47
< 출처 - 경희사이버대학교 >

21일,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학과장 민경배)는 자료를 통해 6월 30일 오후 4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날 특강에는 미디어자몽 대표인 ‘김건우’,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위원 심영섭, 시사평론가 최영일 교수가 특강에 나선다. 김건우 교수는 1인 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대표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MCN 산업에 일조하고 있는 미디어 전문가다. 심영섭 교수는 방송의 공공성, 정보 통신의 건전한 문화 창달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현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위원과 언론인인권센터 정책위원을 겸하고 있다. 최영일 교수는 공공소통전략연구소 대표이사이며 현재 YTN 라디오 ‘정면승부’ 진행을 맡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강에 참여하는 3인의 강연자는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서 강의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날 특강은 2018학년도 1학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의 종강을 기념해 학과 교수들과 학생들이 직접 만나 함께하는 자리로 알려졌으며 미디어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온라인상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인 미디어-호모크리에이터의 시대', ‘방송의 사회적 책임’, '디지털미디어 비즈니스의 미래'라는 주제로 두 시간 동안 진행될 오프라인 특강에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입학 관심자들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곳을 통해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