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네이버, 10대 뷰티 크리에이터 발굴 위해 '틴-뷰스타 캠프' 개최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6.22 17:39
< 출처 - 네이버 패션뷰티 >

뷰티 크리에이터, 뷰스타 등 각종 플랫폼에서 뷰티를 주제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가 각광을 받기 시작한 것은 최근 일이 아니다. 이미 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업계 전반에 걸쳐 활동하고 있는 만큼 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사람들 역시 많을 것이다. 특히 뷰티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10대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프로그램이 있다.

네이버 뷰티는 지난해에 시작한 '틴-뷰스타 캠프'의 네 번째 행사를 오는 7월 중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네이버에서 주관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경기도교육청 '꿈의학교'와 연계하여 방학기간 동안 각 분야의 전문가 및 네이버 뷰스타들의 강의와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멘토로는 뷰스타 스칼렛과 콩슈니가 있고 학생들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노하우부터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강의를 듣게 될 예정이다.

틴-뷰스타 캠프의 모집 대상은 중학교 3학년에서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10대 학생이며 지역별(경기도 성남, 하남)로 각 24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8일까지로 선정된 학생은 7월 12일에 발표된다. 교육은 하남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와 성남 성일정보고등학교에서 이뤄지며 커리큘럼은 6일간 진행된다. 또한 참여 학생에게는 생활기록부 내 창의체험활동 이수 시간 기록, 콘텐츠 제작 실습 재료, 꿈의학교 종료 후 교육 및 이벤트 참여·V라이브 진행 기회 제공, 과제 수상자에 한해 특별 경품 등이 제공된다.

틴-뷰스타 캠프 지원은 네이버 블로그에 간단한 뷰티팁과 콘텐츠를 작성하고, 경기도 꿈의학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