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유튜브에 한국판 호그와트, '마술학교'가 생긴다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6.25 14:26
< 출처 - 펠릭스엔터테인먼트 >

드라마 프로덕션 펠릭스엔터테인먼트와 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서울 마포 아트센터에서 개최한 '퀸 오브 매직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한 신예 마술사 로지를 영입, 유튜브에 한국판 '호그와트'를 지향하는 '마술학교'를 열고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마술학교는 15분 분량의 영상 콘텐츠로 제작되며 7월부터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마술학교 콘텐츠에서는 마술사 로지와 아역배우 4명(김나은, 김동윤, 김민우, 김주연)으로 구성된 MC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되며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되는 공간에서 마술을 배우는 학교 콘셉트로 꾸며진다. 또한 마술학교는 유튜브를 통해서만 공개되는데 이는 유튜브가 타 플랫폼에 비해 더욱 다양한 연령층에 이르는 폭넓은 인지도를 지녔고, 특히 키즈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마술학교에는 두 연예기획사 소속 '셀럽'들도 깜짝 방문해 콘텐츠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어 자막을 서비스해 중국시장 진출도 모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또 하나의 한류 콘텐츠 'K-매직'으로의 도약을 도모한다.

마술학교의 첫 촬영은 7월 1일이며 10일 단위로 제작하여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