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APL 시즌 2 결승전, OGN ENTUS FORCE 우승…'이걸 10점차로?'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7.02 15:26
< 출처 - 아프리카 TV >

OGN ENTUS FORCE팀이 10점 차이로 APL 시즌2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아프리카TV는 30일(토)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PUBG 리그(이하 APL) 시즌 2' FINAL(파이널)에서 OGN ENTUS FORCE팀이 총 2,095점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OGN ENTUS FORCE팀은 APL 시즌2 우승으로 6,000만 원의 상금을 함께 거머쥐었다.

2라운드에서 KONGDOO Reddot팀이 우승을 하며 치고 나가는 듯했지만 OGN ENTUS FORCE팀이 3라운드 2위 4라운드 1위를 차지하며 선두로 치고 올라왔다. 이후 5라운드에서 OGN ENTUS FORCE팀은 6위로, KONGDOO Reddot팀은 4위로 마무리되며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었지만 10점 차이로 OGN ENTUS FORCE팀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 최종 순위표 / 출처 - 아프리카 TV 'PUBG공식' 방송국 >

우승을 차지한 OGN ENTUS FORCE 팀장 'indigo(인디고)' 설도훈은 "APL 첫 우승이라 사실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함께 해 준 팀원들에게 감사하고, 충분히 우승 가능한 전력을 갖춘 팀이라는 생각이 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현장을 찾은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는 “궂은 날씨에도 장충체육관을 가득 메워주신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하반기에도 APL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대회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APL 시즌2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40개 팀이 경쟁하였고, 총상금은 1억 원이었다.

< 출처 - 아프리카 TV >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