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이슈
BJ 멸망전, 5일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개최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7.05 18:17
< 출처 - 아프리카TV >

아프리카TV 인기 게임 BJ들이 참여해서 펼쳐지는 BJ 멸망전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도 열린다.

아프리카TV는 5일(목) 오후 6시부터 3주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을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은 5일(목), 8일(일), 10일(화), 12일(목) 4일간 본선이 진행되며, 결승전은 오는 15일(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이영호, 이제동, 송병구, 도재욱 등 프로게이머 출신 BJ는 물론 BJ '와꾸대장봉준' 김봉준, '기뉴다' 박현재 등 아프리카TV 유명 BJ들이 대회에 참가하는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은 프로게이머와 여성 BJ, 아마추어가 한 팀을 이뤄 경기를 치른다. 각각 프로게이머는 킹, 여성 BJ는 퀸, 아마추어는 조커 티어로 구성되며, 티어 별 매치로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박빙의 승부가 기대된다.

프로게이머 간의 킹 티어도 눈길을 끈다. 지난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시즌5 우승자인 정윤종과 역대 최다 ASL 우승자인 이영호의 맞대결이 성사된 것. 그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역사상 최고의 라이벌인 '리쌍' 이영호, 이제동이 한 팀으로 참가해 두 사람이 내뿜는 시너지 효과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총상금 800만 원 규모의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은 5일(목), 8일(일), 10일(화), 12일(목) 4일간 본선이 진행된다. 대회는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패배 팀은 바로 탈락한다.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15일(일) 오후 6시부터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우승팀에게는 600만 원의 상금을,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