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트위치 갓 탤런트서 최종 우승한 스트리머 '조매력'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7.12 18:51
< 출처 - 트위치tv 채널 '조매력님' >

오늘(12일) 오전, 트위치tv RajjPatel 채널에서 열린 TWITCH'S GOT TALENT#13에서 조매력이 우승했다.

TWITCH'S GOT TALENT는 동명의 탤런트 쇼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의 트위치tv 버전으로 트위치 스트리머 TRAINWRECKS TV, KNUT, JANELL WHEELER, JENNA가 예선을 심사하며 우승자를 시청자들의 투표로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매력은 첫번째 심사에서 자신의 주특기인 요들송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를 부르기 전 손을 비비며 긴장을 푸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제 실력을 발휘하며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TRAINWRECKS TV의 슈퍼패스로 결승 무대에 진출한 조매력은 Cuban Pete를 부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출처 - 트위치tv 채널 'RajjPatel' >

결국 시청자 투표로 우승한 조매력은 부상으로 RajjPatel 채널의 시청자들을 호스팅 받으며 시청 인원 5천여 명을 달성했다.

한 편 조매력과 접전을 펼치며 아쉽게 2등을 한 외국스트리머 TheSushiDragon에게도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TheSushiDragon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영상효과를 보여주는 스트리머이다.

스트리머 조매력은 게임스트리머이지만 노래로 더 유명한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이며, '뜨는 것 빼고 다 잘하는 스트리머'라고 불리고 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는 약 31만 명이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