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2.1 금 11:41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트위치 갓 탤런트서 최종 우승한 스트리머 '조매력'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7.12 18:51
< 출처 - 트위치tv 채널 '조매력님' >

오늘(12일) 오전, 트위치tv RajjPatel 채널에서 열린 TWITCH'S GOT TALENT#13에서 조매력이 우승했다.

TWITCH'S GOT TALENT는 동명의 탤런트 쇼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의 트위치tv 버전으로 트위치 스트리머 TRAINWRECKS TV, KNUT, JANELL WHEELER, JENNA가 예선을 심사하며 우승자를 시청자들의 투표로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매력은 첫번째 심사에서 자신의 주특기인 요들송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를 부르기 전 손을 비비며 긴장을 푸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제 실력을 발휘하며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TRAINWRECKS TV의 슈퍼패스로 결승 무대에 진출한 조매력은 Cuban Pete를 부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출처 - 트위치tv 채널 'RajjPatel' >

결국 시청자 투표로 우승한 조매력은 부상으로 RajjPatel 채널의 시청자들을 호스팅 받으며 시청 인원 5천여 명을 달성했다.

한 편 조매력과 접전을 펼치며 아쉽게 2등을 한 외국스트리머 TheSushiDragon에게도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TheSushiDragon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영상효과를 보여주는 스트리머이다.

스트리머 조매력은 게임스트리머이지만 노래로 더 유명한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이며, '뜨는 것 빼고 다 잘하는 스트리머'라고 불리고 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는 약 31만 명이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끝나지않는 유튜브 '열풍', 어디까지 갈까
끝나지않는 유튜브 '열풍', 어디까지 갈까
술취한 여성에 성추행한 BJ, '논란'
술취한 여성에 성추행한 BJ, '논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