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해투3 출연…"연 수익 20억 원"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7.13 14:31
< 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캡쳐 >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강혜진)가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솔직한 화법으로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은 ’판매왕 특집’으로 가수 홍진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코미디언 허경환, 이국주와 함께 출연해 각 분야의 사업을 하는 셀럽들의 이야기로 진행되었다.

유튜브 수익을 묻는 MC의 질문에 헤이지니는 “지니 언니로 창출되는 수익은 20억”이라고 밝혔지만 “회사 소속이다 보니 똑같이 월급을 받는다.”고 밝혔다. 

또한 팬 미팅에 배우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와 함께 찾아왔던 사연을 언급하며 “(이영애 씨가)’이런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셨다”라고 전했다.

< 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캡쳐 >

시한부 선고를 받은 어린이와의 만남이 있다고 전한 헤이지니는 “아이 어머니에게 연락을 받아 병원에 찾아가 아이를 만났다”며 “의식이 없어 얼굴만이라도 보고 가려고 했는데, 아이가 의식을 찾아 1시간 동안 같이 놀았다”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다음에 또 놀러 오겠다고 했는데 그게 마지막이었다”고 말하며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만큼 보답하고 싶다고 전한 그녀.

헤이지니는 “뽀미 언니나 김영만 선생님처럼 영원한 지니 언니로 남고 싶다”며 키즈 크리에이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한 편 헤이지니는 구독자 98만여 명을 보유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로서 장난감 리뷰, 만들기 등을 업로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