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16 월 19:01
상단여백
HOME 이슈
'로마공주 솔비'라는 이름으로 유튜브채널 론칭한 가수 솔비, 홍진영과 같은 '샌드박스' MCN에서 활동시작!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7.13 14:34
< 출처 - 유튜브 채널 '로마공주 솔비' >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1인 미디어에 도전한다.

가수와 화가,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동 중인 솔비는 MCN 회사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함께 유튜브 채널 ‘로마공주 솔비’를 통해 1인 미디어로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한다. 이에 앞서 솔비는 12일 7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작을 알렸다.

‘로마공주 솔비’는 ‘솔비 이즈 리얼(solbi is real)’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일이 시트콤인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일상부터 예술에 몰두하는 진지한 모습까지 솔비를 속속들이 해부한다. 솔비는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욜로 크리에이터’로서 자유롭고 변화무쌍한 정체성을 한계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미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솔비 표 먹방의 확장판이 될 ‘로마공주의 우와한 먹방’, 혼술러 솔비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혼술가즘’, 화가 솔비의 ‘스피드 페인팅’, 로마공주의 정체성 찾기 ‘로마공주를 찾아서-타로 보기’, 연애 상담 및 카운슬링 등 획일화된 아이템을 넘어서는 솔비만의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라인업을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 유튜브 채널 '로마공주 솔비' >

솔비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에 있던 플랫폼으로는 솔비의 정체성을 담아내는데 한계가 있었다. 솔비가 직접 기획하는 ‘로마공주 솔비’를 통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솔비의 진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유쾌하고 즐겁고 공감 가는 방송들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가수에서 화가로 변신하며 종합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준 솔비의 크리에이터 도전이 어떨지 기대가 된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방송 중 교통법규 어긴 BJ봉준, 경찰서서 직접 자수한 뒤 15일간 방송정지처분 받아
방송 중 교통법규 어긴 BJ봉준, 경찰서서 직접 자수한 뒤 15일간 방송정지처분 받아
'혐한 발언' 독일 유튜버, 사과 빙자한 '욕설영상'으로 또 다시 논란
'혐한 발언' 독일 유튜버, 사과 빙자한 '욕설영상'으로 또 다시 논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