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9 목 18:48
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틱톡TikTok에서 추최하는 '1 Million Audition', 한국서 개최
  • 이찬규 기자
  • 승인 2018.07.13 17:11
< 출처 - 틱톡 코리아 >

주식회사 BYTEMOD의 쇼트클립 플랫폼 틱톡이 13일(오늘)부터 23일까지 틱톡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원 밀리언 오디션(One Million Audition)을 진행한다.

틱톡의 원 밀리언 오디션에는 퍼포먼스, 패션, 연기 등 3가지 부문이 있으며 참가자들은 각 부문에 맞춰 영상을 제작하고 각각 해시태그 '#1MPerformance', '1MFashion', '1MActing'과 함께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한국의 원 밀리언 오디션은 1, 2차로 나눠 진행되며 부문별 1명씩, 총 3명의 우승자를 선정한다. 또한 틱톡을 통해 유명해진 옐언니, 유링딩 등 유명 틱톡 크리에이터가 참가자의 롤모델로서 이번 오디션에 함께 참여한다.

 이에 더해 연예계 인사 역시 부문별 멘토로 참가하는데 연기 부문엔 코미디언 유병재, 패션 부문엔 가수 산다라박, 퍼포먼스 부문에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함께 한다.

한편 원 밀리언 오디션의 우승자는 크리에이터로서의 명성과 더불어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대형 LED 스크린에 자신의 틱톡 영상이 노출되고, 동남아 지역 원 밀리언 오디션에 멘토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글로벌 원 밀리언 오디션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이찬규 기자  wolfturtle0914@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넋놓고 보게 되는 ‘신발’ 청소영상...조회수 370만뷰 돌파
넋놓고 보게 되는 ‘신발’ 청소영상...조회수 370만뷰 돌파
유튜버 이사배, '엘라코닉'서 란제리 디자이너로 변신
유튜버 이사배, '엘라코닉'서 란제리 디자이너로 변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