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산업·사회
OGN ENTUS, 전국 PC방 투어 이벤트 개최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7.25 13:53

 

CJ ENM 프로게임단 OGN 엔투스(단장 김종선)가 OGN 엔투스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는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아카데미(배그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 27()부터 29()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되는 배그아카데미는 OGN 엔투스 프로게임단에서 선정한 전국의 PC방에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팬들의 기대가 큰 상황이다.

이번 배그아카데미는 선수들과의 배그 Q&A 시간과 꿀팁 강의 등 여러 유익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으며선수들과 함께하는 게임 이벤트도 마련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이벤트 승리자에게 OGN엔투스 게이밍 기어 제품인 7.1CH 진동 LED 헤드셋과 키보드가 지급되는 것은 물론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OGN 엔투스 장마우스 패드도 제공된다.

OGN 엔투스 게임단과 OGN 엔투스 게이밍 기어는 이번 배그아카데미를 통해 선수단과 팬나아가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엔투스 게이밍 기어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팬과 유저 모두를 위한 알찬 이벤트가 가득한 만큼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그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GN엔투스 프로게임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tus.progaming/)과 OGN엔투스 게이밍기어 페이지(http://ognentus-ge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