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3:50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전여친 관련된 '악성루머', 법적으로 강경대응 하겠다 선언한 재넌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8.08.07 17:04
유튜브 '재넌' 채널

최근 연인과 결별한 재넌이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루머를 퍼트리지 말아달라며 무릎을 꿇고 호소하는 일이 벌어졌다.
재넌은 132만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유튜버로 크리에이터 임우정과 연인관계로 지내오면서 유튜브 활동도 같이 해왔다.
그러나 지난 1일 재넌의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여자친구와 헤어졌으며, 여자친구와 관련된 영상은 전부 삭제했다.", "왜 헤어졌는지에 대해서 말을 못하는 이유는 개인적인 이유로 공개하지 못하는 것이다." 라고 말하며 결별했음을 영상으로 공지했다.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기에 전 여자친구에게 배려하기 위해 이러한 영상을 게시한 듯 보였다.  
하지만 유명 유튜버의 결별이야기는 누리꾼들 사이에선 좋은 이야깃거리가 되었으며 이 일을 과장하거나 허위사실로 이야기를 꾸며내 루머를 양산하는 영상들이 유튜브에 하나 둘 올라오기 시작했다.

유튜브 '재넌' 채널


그 중 한 영상에는 로이조가 재넌 여자친구를 빼앗아 갔다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 조회수가 무려 47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었다.
이를 본 재넌은 "계속된 억측글들로 피해자분들이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있기에 이에 따른 강경대응으로 법적인 처벌을 받을 것임을 경고하는 영상입니다."라는 경고의 말이 담인 영상을 게시했다.

유튜브 '재넌' 채널


심지어 무릎을 꿇고 전여자친구와 관련된 영상을 제발 지워달라고 부탁한다며 진심어린 호소를 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엉성한' 요리+예능 선보이는 대도서관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참여자는 많지만 당첨자는 없는 유튜버의 '구독자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