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5 화 19:30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BJ양팡, 다이소 발언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9.01.16 20:51
개인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BJ 양팡 <사진=양팡 SNS 캡처>

아프리카tv의 BJ로 활동 중인 양팡의 다이소 발언이 큰 논란이 되고 있다.

BJ 양팡은 본인의 개인 방송 진행 중 맞은편에 있는 다이소 매장을 보며 “다이소에서 물건 사면 안 된다. 내가 독도 재단에 있을 때 배운건데 다이소에서 물건을 사면 그 돈의 일부가 일본에서 독도 발전금으로 들어간다더라”라고 주장했다. 

이 발언을 들은 시청자들은 다이소가 전범 기업이라는 것이 루머라며 해당 발언의 정정을 요구하였으나, BJ 양팡은 “내가 독도 재단에서 직접 들었다. 내가 독도 BJ로 활동했었으니까 잘못된 것을 사람들에게 인식시켜 달라고 하여 말한 건데 왜 나를 대역죄인으로 몰아가냐”라며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해당 영상이 큰 논란을 불러일으키자 BJ 양팡은 영상을 삭제하였으며,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 영상은 BJ 양팡의 다이소 발언에 대한 해명과 사과 영상이다.

영상에서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하는 BJ 양팡

BJ 양팡은 사과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양팡입니다.지난 6일 야외 방송 중에 ’다이소‘에 관련한 경솔한 발언을 했던 것에 대하여 다이소 관계자 분들과 또 이로 인해 불쾌하셨을 시청자 분들께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방송에서 더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양은지가 되겠습니다.’ 라며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다. 

사과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빠른 피드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BJ 양팡을 응원하는 목소리도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성범죄 전과자가 회사에 취직할 수 있는 이유
성범죄 전과자가 회사에 취직할 수 있는 이유
"억울하지만 죄송합니다", 불폄광고로 악플세례 받은 유튜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