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1 월 17:48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귀걸이’, ‘목걸이’ 이용한 쥬얼리전공자의 네일아트7주간 변색+변형없는 네일아트의 비밀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9.09.17 16:40
유튜브 '회사원A' 채널

세상에서 가장 비싼 화장품 시리즈, 여러 나라의 뷰티체험 등으로 유명한 뷰티유튜버 회사원A가 180만 원을 썼다는 네일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자신의 단골로 다니는 곳이라고 설명하며 청담동에 한 샵을 소개했다.

언뜻 봐도 엄청나게 화려한 아트가 돋보이는 회사원A의 손톱은 주변 사람들이 직접 보고도 조금 놀랄 정도로 과한 수준이라고 했다.

하지만 회사원A는 화려한 네일아트에 특화된 전문샵이며 회원권을 끊어야 할인이 되기 때문에 여태껏 180만원 가량을 지출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회사원A' 채널
유튜브 '회사원A' 채널

 

손톱에 두껍게 깔린 장신구 때문에 아세톤으로 제거가 불가해 이 매장에는 네일전용 드릴이 구비되어 있었다.

회사원A는 네일아트의 유지력도 굉장히 높아 제거하는데 시간이 꽤 걸린다고 말하며 시술된 지 7주가 지나도 변형 없는 아트 사진을 보여주기도 했다.

보통의 네일아트와는 다른 점은 네일용 부품들이 아닌 실제 쥬얼리에서 사용되는 귀걸이나 체인, 장식 하나하나를 조합해서 진행되며 준비과정 또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이었다.

이 네일샵 원장은 해외 유학파 출신의 쥬얼리 디자이너 실력이기 때문에 이러한 네일아트가 나올 수 있다고 회사원A는 설명을 덧붙였다.

유튜브 '회사원A' 채널

그리고 보통 큐빅과는 다르게 스와로브스키 큐빅을 쓰고 있어 더욱 더 영롱하게 손톱을 빛내주고 그렇기 때문인지 보통 네일샵보다 3배에서 4배정도 높은 가격이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90만을 기록했으며 구독자들은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다.”, “원래도 예약이 힘들었는데 이 영상 때문에 더 힘들어지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써야 할 이유 모르겠다", 광고와 달라도 너무 다른 '액상필름'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