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1 월 17:48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한국에서 가장 힙한 임산부, 출산 19일 앞둔 모습 실화냐?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9.09.19 16:10
유튜브 'Jella젤라' 채널

힙한 스타일링, 매력적인 까만 피부와 진한 눈매까지 너무나 매력적인 외모의 이 여성은 출산을 20일가량 앞둔 유튜버이자 임산부다.

‘젤라’라는 닉네임의 이 유튜버는 뷰티 콘텐츠로 활동하며 작년 12월에 결혼해 올초 1월에 임신을 했다.

출산을 몇일 남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젤라는 쉬지 않고 영상 활동에 매진하면서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여 팬들에게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Jella젤라' 채널

특히 달라진 점은 임산부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변하는 예민한 피부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어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는 피부케어와 효과적인 방법들을 소개했다.

그리고 자신의 남편인 ‘혁이’와 함께 부부 유튜브를 시작한 ‘부부젤라’ 채널에서는 신혼부부 일상 모습들을 보여주며 날마다 달라진 배 크기(?)를 확인시켜 주기도 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남편과 함께 예민한 피부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을 다룬 영상이 화제가 되어 주목받고 있다.

여드름 치료제로 쓰이는 ‘로아큐탄’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서도 임산부나 청소년 누구나 할 수 있는 케어방법을 소개하면서 자신이 직접 관리해 달라진 피부의 변화에 대해 공개하기도 했다.

유튜브 'Jella젤라' 채널

그녀는 출산이 가까워지고 있는 상태에서도 유튜브를 통해 전혀 임산부처럼 보이지 않는 영상들을 공개해 여전히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었다.

김유리 기자  ur4226@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써야 할 이유 모르겠다", 광고와 달라도 너무 다른 '액상필름'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