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1 월 17:48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남성유튜버가 따라한 아이유식단... 결과는?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9.09.23 18:14
유튜브 '하니쥬' 채널

유튜버 하니쥬가 아이유 식단을 따라해 눈에 띄는 감량효과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년 째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는 하니쥬는 이번엔 아이유식단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방법에 일주일 도전한 영상을 업로드했다.

다이어트에 들어가기 앞서 하니쥬는 체중계를 쟀는데 무려 110.5kg의 무게가 나갔으며 허리 둘레 또한 110.5cm가 나와 “몸무게랑 짜고 치는 건가?”라고 말하면서 폭소했다.

110.5cm의 둘레를 인치로 환산한다면 43인치가 되는데 신체 사이즈로만 보자면 다이어트가 시급한 것을 알 수 있었다.

하니쥬는 식단에 필요한 장을 보러 나가 감자와 사과, 보충제를 구매했는데 기존의 아이유식단에서 고구마를 감자로 대체했다.

감자를 선택한 이유는 저렴하기도 하고 의사와 트레이너의 조언에 의하면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가 아닌 이상 감자와 고구마를 나누는 것이 무의미하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유튜브 '하니쥬' 채널

그렇게 삶아진 감자 두 개를 점심으로 먹은 뒤 저녁에는 우유에 탄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면서 식단 첫 날을 기록했다.

이 식단은 하루에 먹는 식사양이 매우 적기 때문에 하니쥬는 저녁이 되자 공복감을 호소했고 날이 갈수록 삶은 감자가 질렸는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바삭하게 먹기도 했다.

유튜브 '하니쥬' 채널

정확한 양으로 철저하게 식단을 지키며 일주일이 되던 날 몸무게는 104.4kg로 6.1kg를 감량했고 허리둘레는 106.6cm로 3.9cm가 감소했다.

더욱더 놀라운 점은 체지방에 7.3%, 근육이 2kg 증가해 “다이어트 때마다 근육이 줄었었는데 저녁에 먹는 단백질보충제 때문인지 근육이 늘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최현진 기자  kikiya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써야 할 이유 모르겠다", 광고와 달라도 너무 다른 '액상필름'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