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1 월 17:48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시간이 없다고요. 아시겠어요?" 그녀가 화내며 폭식하게 하는 이유는?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9.09.30 19:34
유튜브 '구도 쉘리GudoShelley' 채널

시종일관 화난 말투에 폭식하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며 유행어까지 생긴 크리에이터가 있다.

‘구도 쉘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 여성은 “시간이 없다고요. 아시겠어요?”라는 유행어로 폭식에 대해 당당한 모습으로 영상을 올려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다.

그녀가 유명해진 불닭볶음면 먹방 영상에는 가슴을 겨우 가리는 자그마한 옷을 입고 나와 맨살을 드러낸 상태로 자신이 스트레스성 폭식이라고 설명한다.

끓는 물에 불닭볶음면을 집어넣으면서 “다이어트 실패한다느니, 살찐다느니, 자기합리화니 다 사절이에요. 아시겠어요?”라며 자신은 음식에 대해 절실한 다이어터가 아니기 때문에 해당하지 않음을 설명했다.

계속 서 있은 채 화난 말투로 불닭볶음면을 다 끓인 구도쉘리는 앉지도 않고 불닭볶음면을 먹기 시작한다. 반말로 화내며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하는 태도가 어딘가 밉지 않아 보이기도 했다.

이 영상은 조회수 660만회를 기록하면서 누리꾼들은 폭팔 적인 반응을 보였다. 자신의 모습을 보고 던져질 질문에 대한 예측답변과 귀여운 외모는 오히려 사람들이 ‘귀엽다’고 반응을 하고 있다.

여기서 놀라운 것은 유튜브에서 ‘화난 부엉이’나 ‘화난올빼미’를 검색해도 구도쉘리의 영상이 나온다는 것이다.

그녀의 채널에는 다이어트 식단, 폭식 영상들을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8개월째 다이어트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써야 할 이유 모르겠다", 광고와 달라도 너무 다른 '액상필름'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