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1 월 17:48
상단여백
HOME 산업·사회
편의점 점주되려 '역술인' 만난 권혁수, "사업,연애 대박날 운세"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9.10.02 12:30
유튜브 'CU [씨유]' 채널

CU의 유튜브는 8개월전부터 활동을 시작했지만 활동이 차츰 줄어들다가 최근 권혁수와 함께 ‘혁수네 편의점’이라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달 27일에 CU채널에 공개된 영상에는 권혁수가 편의점 창업과정을 그려낸 영상이 올라왔다. 권혁수는 CU관계자들과 미팅자리에서 자신이 열게 될 편의점에 “마트처럼 시식 같은 것을 해도 되나요?”라며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관계자들은 점주가 되는 혜택에 중 ‘결혼업체 제휴 할인’에 대해 권혁수에게 설명하자 “한 번만 되는 거죠?”라고 묻자 “여러 번 하셔도 됩니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알려진 바에 의하면 CU편의점의 점주 혜택에는 본인 및 배우자 출산 시 선물 증정과 일정 기간을 유지한 점주에게는 건강검진과 해외여행, 매년 복지포인트를 제공해 쇼핑몰 상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콘도, 놀이공원, 차량정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권혁수는 실제 점주들이 받게 되는 교육에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 참여하거나 매장의 위치와 임대료를 조사하러 나서서 편의점 위치 선점에 대한 포인트를 얻기도 했다.

CU편의점 채널에 올라온 ‘혁수네 편의점’을 본 누리꾼들은 창업에 많은 도움을 얻었다며 다음 편을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장도영 기자  jang4602@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써야 할 이유 모르겠다", 광고와 달라도 너무 다른 '액상필름'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또 계약논란 일어난 턱형…“벌써 몇 번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