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7 토 01:53
상단여백
HOME 이슈
연매출 30억 성형의과 의사의 현실적인 조언, "부자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1.29 18:29
좌 유튜브 '오프라이드oh-pride' 채널 / 우 나무위키

한 유튜버가 부자 되는 방법에 관해 알려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7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현직 피부과 의사 유튜버 ‘오가나’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절대 망하지 않고 부자 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오가나는 우리가 돈을 버는 방법에는 투자와 소득을 늘리는 방법이 있다고 밝혔다.

오가나는 “투자는 억대에 달하는 금액을 투자해야 의미가 있다”며 “사업소득과 근로소득을 늘리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다”고 전했다.

오가나에 따르면 대부분의 부자는 수입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사업소득이라고 말했다. 그 때문에 본인이 주체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오가나는 “시간을 적게 투자하면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일을 원래 직업과 겸하는 게 좋다”며 ‘겸직’을 권했다. 즉, 정해진 시간을 일해서 정해진 돈을 버는 일보다 시간 투자는 점점 줄고, 소득은 점점 늘 수 있는 일을 겸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어 겸직을 하는 업종에는 블로그나 광고회사 등을 하라고 전했다. 블로그나 광고회사 등을 하게 되면 추가로 벌일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수익의 연속성이 발생한다는 것.

이에 오가나는 “안정적으로 홍보해 줄 블로그나 광고회사 같은 수단이 없다면 사업에 리스크가 크다”고 밝혔다.

끝으로 오가나는 “긍정의 마음을 가지고 지금보다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시기 바란다”며 시청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오가나는 타고난 사업가다”, “오늘도 좋은 말씀 듣고 간다”, “진심으로 미래를 위해 필요한 강의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권호진 기자  kgn326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