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7 토 01:53
상단여백
HOME 크리에이터
빡빡이' 아저씨의 '온몸치료법' 담은 '피지컬갤러리' 어플 출시예정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2.02 20:56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유튜버 ‘피지컬갤러리’가 자신들의 채널 이름을 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민머리에 검은 선글라스를 끼고 가짜 산타 수염을 걸고 나와 유명해진 ‘피지컬갤러리’가 체형교정에 관련된 건강 앱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유튜브 커뮤니티에 공유했다.

피지컬갤러리는 생활 속에 다양한 온몸 ‘치료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채널로서 2일 기준 124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 정보 전문 채널이다.

피지컬갤러리가 제작 중인 ‘피지컬갤러리’ 앱은 재활운동, 체형교정 등 대한 의학정보를 담은 백과사전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들은 개발 중인 애플리케이션의 일부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통증 부위를 치료하는 재활법과 물리치료학과 해부학 그리고 부위별 진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피지컬갤러리는 구독자들에게 “애플리케이션을 기대해달라”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또한 “많은 갈증을 느끼셨던 Q/A 기능도 준비 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유료 앱이여도 구매하겠다”, “차후 트레이너의 필수 어플이 될 느낌이다”, “아이폰도 꼭 발매 부탁드린다”는 등 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권호진 기자  kgn326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여백
Back to Top